테크놀로지
-
코웨이가 이달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코웨이에 이어 경동나비엔코, 파세코 순으로 분석됐다.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1년 8월 27일부터 2021년 9월 27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041,207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048,432개와 비교하면 12.0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
-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헤드스파7이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아모스, 미쟝센 순으로 조사됐다.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25일까지의 트리트먼트 브랜드 빅데이터 12,300,412개를 분석했으며 지난 9월 트리트먼트 브랜드 빅데이터 11,847,332개와 비교하면 3.82% 증가했다.연구소에 따르면 10월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순위는 헤드스파7, 아모스, 미쟝센, 케라스타즈, 케라시스, 모로칸오일, 려, 엘라스틴, 쿤달, 밀본, 츠바키, 팬틴, 제이숲, 박준, 모
-
매트리스 브랜드평판 이달 빅데이터 분석결과 센스맘 매트리스가 톱을 기록했다.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매트리스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1년 8월 25일부터 2021년 9월 25일까지의 매트리스 브랜드 빅데이터 10,732,754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매트리스 브랜드 빅테이터 11,054,682개와 비교하면 2.9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연구소에 따르면 이달 매트리스 브랜드평판 순위는 센스맘, 탬퍼, 몽제, 시몬스, 지누스, 씰리, 한샘
-
-
-
이달 바디로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측정한 결과, 더마비가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바디로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30개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9월 22일부터 2021년 10월 22일까지의 바디로션 브랜드 빅데이터 14,602,5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9월 브랜드 빅데이터 11,521,697개와 비교하면 26.74% 증가했다.연구소에 따르면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순위는 더마비, 앙방, 뉴트로지나, 록시땅, 아비노, 피지오겔, 세타
-
-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현대캐피탈이 톱을 기록한 가운데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순으로 나타났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1년 9월 22일부터 2021년 10월 22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6,552,5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 9월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6,541,729개와 비교하면 0.17%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하이트진로가 1위를 차지했다.이어 2위 롯데칠성 3위 제주맥주 순으로 분석됐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1년 9월 22일부터 2021년 10월 22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515,431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브랜드 빅데이터 35,127,545개와 비교하면 1.7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