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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카카오 3위 SK 순으로 조사됐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1년 11월 7일부터 2021년 12월 7일까지의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2,664만5,303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1,303만9,930개와 비교하면 12.04%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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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에코프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102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11월 7일부터 2021년 12월 7일까지의 102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59,287,982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9,232,086개와 비교하면 0.0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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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신한카드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2위 현대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달 6일부터 이달 6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946만9,4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11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687만273개와 비교하면 9.67%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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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삼성전자가 1위에 올랐다.이어 2위 SK하이닉스 3위 DB하이텍 순으로 분석됐다. 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6일부터 이달 6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481만8,834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271만2,337개와 비교하면 14.6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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