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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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위닉스 순으로 나타났다. 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4일부터 8월 24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00만1,194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83만325개와 비교하면 8.3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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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소녀시대 윤아 3위 뉴진스 민지 순으로 나타났다.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21일까지 걸그룹 개인 579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3,239만6,717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9,425만6,968개와 비교하면 40.46% 증가했다.걸그룹 개인에 대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나누게 된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에서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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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섬 2위 F&F 3위 LF 순으로 나타났다. 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지난 7월 23일부터 8월 23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170만5,417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868만4,818개와 비교하면 7.8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