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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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나무의 업비트가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6개사 중 지난 3분기 '투자자 보호'에 가장 적극적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코인원, 빗썸, 코빗 순으로 조사됐다.20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3분기 국내 6개 가상자산거래소의 '투자자 보호' 키워드 관련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업비트(두나무, 대표 이석우) ▲코인원(대표 차명훈) ▲빗썸(대표 이재원) ▲코빗(대표 오세진) ▲고팍스(대표 이준행) ▲후오비(대표 최준용) 등이다.분석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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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나타났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705만1,6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624만4,063개와 비교해보면 3.0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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