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최근 한달간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현대바이오로 나타났다.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 지난 7월 17일부터 8월 17일까지 화장품 브랜드 빅데이터 2,539만9,1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화장품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792만4,110개와 비교하면 9.04% 감소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브랜드 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
-
-
-
-
-
최근 한달간 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신한은행이 가장 높았다.이어 우리은행, KB국민은행, 하나은행 순으로 나타났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B국민은행, 하나은행, IBK기업은행, NH농협은행, KDB산업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Sh수협은행, 수출입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은행 브랜드평판 8월 분석결과는 지난 7월 16일부터 8월 16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355만2,5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7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097만9,943개와 비교하면 8.30% 증가했다. 브랜드
-
최근 한달간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조사됐다. 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16일부터 8월 16일까지의 140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727만2,43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7,116만1,339개와 비교하면 8.5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