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최근 한달간 CEO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포스코 최정우 순으로 나타났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빅데이터뉴스(발행인 임경오)와 지난 7월 7일부터 8월 7일까지의 59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095만9,703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209만5,167개와 비교하면 9.3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
-
최근 한달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 2위 현대자동차 3위 LG 순으로 나타났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7일부터 8월 7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5,870만6,828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5,314만2,845개과 비교하면 3.6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
-
-
지난 한달간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에코프로 2위 포스코퓨처엠 3위 LG화학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88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7월 7일부터 8월 7일까지의 88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가 6,202만9,025개로 분석되며 지난 7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361만3,674개와 비교하면 15.74% 줄어들었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