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최근 한달간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미래에셋생명 3위 교보생명 순으로 나타났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6일부터 10월 16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197만4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9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096만4,644개와 비교하면 4.8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의 
								 
								
							 
						 
			
						- 
							
							
						
 
			
						- 
							
							
						
 
			
						- 
							
							
						
 
			
						- 
							
							
						
 
			
						- 
							
							
								
								
									최근 한달간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나타났다.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829만4,028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9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626만2,569개와 비교해보면 12.4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