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4월 20일부터 2025년 5월 20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631,533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970,686개와 비교하면 9.7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
-
-
-
-
-
-
은행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은행 2위 아이엠뱅크 3위 NH농협은행 순으로 분석됐다. 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하나은행, 아이엠뱅크, NH농협은행, 신한은행,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우리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씨티은행, 수협은행, 수출입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분석결과는 2025년 4월 19일부터 2025년 5월 19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4,154,9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4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5,368,134개와 비교하면 7.8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