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전체기사
삼성카드, 한국철도공사 제휴 'KTX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는 한국철도공사와 함께, KTX 마일리지 혜택을 처음으로 카드에 담은 'KTX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KTX 삼성카드는 한국철도공사와의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카드 상품이다. 삼성카드는 지난 4월 한국철도공사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KTX 삼성카드는 카드 이용에 따라 적립되는 혜택을 'KTX 마일리지 포인트'로 제공하며, 적립된 KTX 마일리지 포인트는 내달 KTX 마일리지로 자동 전환된다. 전환된 마일리지는 철도 승차권 예매 시 이용할 수 있다.먼저 철도 승차권 및 KTX 정기권 구매시, 기본 적립과 추가 적립혜택을 합쳐 최대 5.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KTX 삼성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시 0.5%를 KTX 마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07
삼성화재, 유병자 상품 '간편보험 고고 새로고침' 출시
삼성화재는 새로운 유병자 상품 '간편보험 고고 새로고침'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당뇨 병력을 고지 항목에 포함해, 당뇨병이 없는 만성질환자에게 기존 간편보험 대비 낮은 보험료를 제공한다. 삼성화재는 지난해 11월 '간편보험 3655고고 새로고침100세'를 출시해 만성질환자층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신상품은 최대 가입 가능 연령을 기존 70세에서 90세로 확대했으며, 10년~30년 갱신형(최대 100세까지) 무해지환급형 구조로 출시해 합리적인 보험료를 제공한다. 병력 고지 조건도 다양화했다. 기존 '6년이내 입원 또는 수술' 항목을 '2년~6년 이내 입원 또는 수술'로 고지기간을 세분화해 경증부터 중증까지 폭넓은 유병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07
매일유업 ‘피크닉 천도복숭아’, 편의점 단독 출시 4개월만에 200만팩 돌파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피크닉 천도복숭아'가 편의점 단독 출시 4개월 만에 판매량 200만팩을 돌파하며 '국민음료' 브랜드의 위상을 재확인하고 있다. 마치 진짜 천도복숭아를 베어 문 듯한 풍미 가득한 맛과 넉넉한 용량을 앞세워, 1040세대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거침없는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7일 매율유업에 따르면 피크닉 천도복숭아는 지난해부터 편의점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어온 피크닉 240mL 제품의 세 번째 출시 제품이다. 2024년 2월 편의점 단독 판매로 출시된 피크닉 사과와 청포도 240mL 제품이 소비자들의 높은 재구매율로 출시 2년만에 누적판매량 2,300만팩을 기록한 가운데, 2016년에 단종되었던 복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07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남해’ 개관식 성료…그랜드 오픈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지난 5일 그랜드 오픈한 '쏠비치 남해'의 개관식을 4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이날 개관식에는 박춘희 대명소노그룹 총괄회장, 서준혁 대명소노그룹 회장, 이광수 소노인터내셔널 홀딩스부문 대표이사, 이병천 소노인터내셔널 호텔앤리조트부분 대표이사, 권광수 소노인터내셔널 시니어웨이브부문 대표이사, 서경선 대명건설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고, 주요 외부 인사로는 박완수 경남도지사, 서천호 국회의원, 장충남 남해군수 등을 비롯해 관련 기관 관계자, 지역주민 등 약 400여명이 자리했다. 쏠비치 남해는 양양, 삼척, 진도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쏠비치 브랜드로, 지중해 휴양지의 감성과 남해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07
신한카드, 체크카드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체크카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신한카드 체크카드 2위 NH농협카드 체크카드 3위 KB국민카드 체크카드 순으로 나타났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체크카드 1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7일부터 7월 7일까지의 체크카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1,099만8,6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체크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057만8,784개와 비교하면 3.9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07
부산은행,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7월 1위…광주·전북은행 순
최근 한달간 지방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부산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전북은행 순으로 나타났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경남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5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6월 7일부터 7월 7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804만1,5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을 알아냈다. 지난 6월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008만531개와 비교하면 20.2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07
대한항공,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톱
최근 한달간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한진칼 3위 아시아나항공 순으로 나타났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항공사 상장기업 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7일부터 7월 7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51만5,5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638만6,229개와 비교하면 8.9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07
메가스터디교육,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1위
최근 한달간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대교 3위 멀티캠퍼스 순으로 나타났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7일부터 7월 7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47만4,892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321,383개와 비교하면 1.1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07
영양제들 잇단 호평 '종근당' 2분기 제약사 관심도 1위…보령 2위 부상
종근당이 올 2분기 제약사 중 온라인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보령과 GC녹십자가 뒤를 이었다.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12개 제약사에 대해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종근당(185750) △보령(003850) △GC녹십자(006280) △대웅제약(069620) △한미약품(128940) △동국제약(086450) △동아제약 △JW중외제약(001060) △광동제약(009290) △일동제약(249420) △제일약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07
[위클리BD: 건설] DL이앤씨·현대엔지니어링·금호건설 상생경영 앞장 外
국내 대형 건설사들이 건설업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협력사와 상생 경영에 나서고 있다. 예컨대 최근 국토교통부는 건설사간 긴밀한 상호협력관계를 구축해 건설산업의 균형 있는 발전과 건설공사의 효율적인 수행을 위해 최근 ‘2025년도 건설사업자 간 상호협력평가’를 발표했다.이에 올해 최우수 등급을 받은 대기업 건설사는 DL이앤씨를 포함해 총 27개사다. 또한 건설사들은 협력사와 상생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DL이앤씨·현대엔지니어링·금호건설 '상생' 앞장6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DL이앤씨는 △상생협의체 운영 △공동기술 개발 및 기술지원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자회사 DL건설도 이번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06
이전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