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전체기사
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RPG '가디스오더' 글로벌 사전등록 시작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픽셀트라이브(대표 배정현)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온라인 쇼케이스를 마무리하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가디스오더'는 '크루세이더 퀘스트'를 만든 핵심 제작진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로 9월 중 글로벌 동시 론칭 예정이다. 레트로 감성의 도트 그래픽과 횡스크롤 방식의 직접 조작, 세 캐릭터를 자유롭게 바꾸는 '태그 전투' 방식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쇼케이스는 총 2부로 구성됐고, 1부에서는 정태룡 디렉터가 인기 크리에이터 옥냥이와 함께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시작됐다. 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3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공식 협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 라이트(TERRA Light)'가 내달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에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가한다고 23일 전했다.오는 8월 2일 열리는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출발해 광안대교를 달려 벡스코까지 이어지는 약 8㎞ 코스로, 약 2만 명이 참가하는 부산 대표 이색 마라톤 대회다.테라 라이트는 대회 당일, 마라톤 시작부터 도착 지점까지 브랜드 접점을 다각도로 마련해 참가자들과 소통에 나선다. 출발 지점인 광안리 해변에는 '테라 라이트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하고, △스텝퍼 경품 이벤트 △인형탈 응원단 퍼포먼스 △LED 풍선 배포 등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3
스타벅스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대표 최미금)'과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 및 '구리갈매DT점'에서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2022년부터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와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매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해당 캠페인에 1611명이 참여해 23마리의 유기견이 새로운 가족을 찾았다.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은 오는 11월까지 매월 넷째 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7~9월 행사는 더북한강R점에서 열리며, 10~11월은 구리갈매DT점에서 진행된다. 해마다 열리는 행사인 만큼 올해는 △펫 캐리커처 △반려견 행동교정 상담 △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3
대상 청정원, 황금 클로렐라 담은 '콩담백면 골드' 출시
대상 청정원이 '황금 클로렐라'를 활용한 신제품 '콩담백면 골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청정원 '콩담백면'은 지난 2021년 대상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두유 대체면으로,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연평균 약 106%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고,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1% 신장했다. 이에 대상은 황금 클로렐라로 기존 사리면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콩담백면 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황금 클로렐라 함량을 기존 사리면 대비 약 6배 높여 황금빛 면발을 구현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대상이 자체 개발한 황금 클로렐라는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 아연, 아미노산, 비타민 등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신제품 콩담백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3
BBQ 대학생 봉사단, 삼복더위에 경로당 찾아 삼계탕 나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Olive+Us)'가 최근 서울 송파구 문정2동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BBQ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는 BBQ와 대학생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세대 간 소통과 사랑을 이어가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는 봉사단이다.이날 활동은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이 따뜻한 보양식 한 끼로 기운을 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올리버스 단원들은 아침부터 삼계탕 40인분을 정성껏 끓이고 고명 손질은 물론 깍두기를 담았으며 후식으로 수박까지 준비했다.봉사에 참여한 한 올리버스 단원은 "작은 정성이지만 참여해서 좋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3
NS홈쇼핑, 택배사에 '사랑의 생수' 6만3000병 전달
NS홈쇼핑이 판교 본사에서 한진택배사에 '사랑의 생수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전달식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안전 배송을 위해 노력하는 택배기사들에게 NS홈쇼핑이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올해로 21년째를 맞은 '사랑의 생수' 캠페인은 NS홈쇼핑이 2005년부터 매년 여름 진행해 온 동반성장 활동이다. 올해 역시 한진, CJ대한통운, 롯데 등 주요 파트너사에 약 6만3000병의 생수를 전달했으며, 지난 21년간 누적 전달 수량은 88만 병을 넘어섰다.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본부장은 "고객을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는 택배기사님들의 노고 덕분에 NS홈쇼핑의 고객 만족 서비스가 완성된다"며 "앞으로도 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3
CU, 무더위에 '폭염 대피소' 역할 강화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폭염 대피소로서 역할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CU의 폭염 대피소는 더위에 취약한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 등을 비롯해 모든 고객들이 가까운 점포에서 잠시 무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이를 위해 전국 점포로 홍보물을 배포하고 가맹점주들과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는 전국 최대 오프라인 점포 네트워크를 활용해 생활 속 안전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24시간 운영되며 상시 냉방이 가동되는 편의점의 특성을 살려 지역 사회의 안전 확보에 기여하는 공익적 기능을 강조한다는 목표다. CU는 이처럼 폭염 대피소 역할을 강화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3
[BD특징주] 도우인시스, 코스닥 상장 첫날부터 '폭등'
도우인시스가 23일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 첫날부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후 12시 3분 기준 도우인시스 주식은 공모가 3만2000원보다 52.34% 오른 4만8750원에 거래되고 있다. 도우인시스는 폴더블 디바이스의 핵심 소재인 초박형 강화유리(UTG) 전문 업체다. 폴더블 스마트폰 UTG를 양산한 경험이 강점으로 평가되며, 삼성디스플레이 등 글로벌 IT업체와 거래 실적도 투자심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또한 이번 상장 과정에서 기관 수요예측 경쟁률이 785.41대 1, 일반 투자자 청약 경쟁률이 664.21대 1로 흥행을 흥행을 기록했다. 청약 증거금도 약 3조7202억원이 몰리며, 공모가는 희망 밴드 최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3
지앤에프 품은 삼양식품, K-소스 시장 '지각변동' 예고
일명 '불닭 신화'를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까지 입지를 확대하고 있는 삼양식품이 국내 소스 전문기업 지앤에프(GNF)를 인수한다. 삼양식품이 지앤에프 인수를 통해 글로벌 K-소스 생산 기업으로 도약에 나선다는 해석이 나오는 가운데, 기존에 지앤에프가 라면 스프 원재료 등을 납품하던 농심, 오뚜기 등 경쟁 식품사들이 공급 상황에 타격을 받게 될지 업계의 시선이 주목된다.◆ 삼양식품, 지앤에프 인수…소스 사업 확대 발판 마련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소스 전문 기업 지앤에프 인수를 추진하고 있다. 인수 단가는 지분 100%에 600억원으로 알려졌다. 삼양식품이 인수합병(M&A)를 추진하는 것은 지난 2015년 냉동식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3
농업박물관, 도심 속 농심키우기 어린이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적극 실시
농협(회장 강호동) 농업박물관이 전시와 연계한 체험 중심 프로그램을 연중 풍성하게 운영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구성된 교육 콘텐츠는 '농업'이라는 주제를 무겁지 않게 풀어내면서도, 사계절과 학습 흐름을 고려한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설계되어 운영 중이다.먼저, 2022년부터 운영 중인 '옹기종기, 그림책!'은 전시와 연계하여 농경문화를 주제로 한 그림책 이야기를 구연동화 형식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농경·전통문화와 관련된 주제를 시기별로 바꾸며 진행되고, 2025년 상반기(4~6월)에는 총 13회 운영되어 조기 마감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하반기 프로그램 신청은 8월부터 선착순 접수가 진행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7-23
이전
641
642
643
644
645
646
647
648
649
65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