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제주새나감귤, 산지 직송 전국 택배 서비스 실시

이병학 기자

2025-11-13 11:35:00

서귀포 제주새나감귤, 산지 직송 전국 택배 서비스 실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서귀포 감귤 맛집 제주새나감귤에서 산지 직송으로 전국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주새나감귤은 청정 제주에서 자란 감귤 등 다양한 제철 과일을 판매하는 업체다. 황금향, 레드키위, 레드향, 천혜향, 한라봉, 써니트, 카라향, 하우스귤, 노지귤 등 계절별 감귤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다.

특히 꼼꼼한 선별을 통해 엄선된 최상급 품질의 상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자연의 달콤함을 그대로 담아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이처럼 계절별로 맛난 귤을 추천하고 있으며, 모양도 고운 데다 맛으로 승부를 내고 있어 재주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제주새나감귤은 현재 제주에서 출하되고 있는 유라조생귤을 유통 중이다. 유라조생귤은 밀감의 한 품종으로 새콤달콤한 맛과 탱글한 식감이 특징이다. 제주새나감귤은 이처럼 제철에 맞는 가장 맛있는 귤을 엄선해서 판매한다.

또한 제주새나감귤은 산지와 소비자를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산지 직송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부담을 완화하고 있다. 제주새나감귤을 통해 귤을 주문하면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택배로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제주새나감귤은 제주도 특산품 중 하나인 귤을 가장 맛있는 당도의 품종들로만 선별하여 로얄과로 판매하고 있다”며 “무료 시식으로 고객 분들에게 맛을 보여드리고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온누리상품 및 제로페이 가맹점인 제주새나감귤은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간편하게 주문 가능하다. 온라인 주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새나감귤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