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박람회는 창업 정보와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표적인 창업 전시회로, 외식업계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가 대거 참가했다. 보배반점은 코엑스 전시장 C홀 K109번 부스에서 브랜드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알리고, 실질적인 창업 지원 방안을 소개하고 있다.
보배반점은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운영 효율성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내세우며, 현장을 찾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 운영 철학 ▲가맹점 성장 전략과 운영노하우 ▲본사 지원 체계 등을 체계적으로 안내한다. 또한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개별 맞춤형 상담을 통해 창업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현실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업계에서는 최근 외식업 창업시장이 경기 침체와 소비 패턴 변화 속에서도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는 만큼, 검증된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창업 선호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다고 분석한다. 이에 대해 보배반점 관계자는 “박람회 참가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직접 알리고, 안정적인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과 접점을 넓히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지속적으로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