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플래너(GOLDPLANAR) 평판형 유선 헤드폰 GL2000, GL3000 2종 출시

'GL2000'은 레퍼런스 튜닝 설계를 기반으로 정밀한 사운드 밸런스를 구현하며, 고성능 평판 자력형 드라이버를 탑재해 넓은 주파수 응답과 탁월한 해상력을 실현한다. 투명하고 개방감 있는 사운드와 정밀한 스테레오 이미징을 위해 오픈 백 구조를 채택하였으며, 내부 캐비티 또한 정밀 가공되어 공기 흐름을 극대화하고 소리의 초점을 보다 또렷하게 전달한다.
하우징은 내구성이 뛰어난 항공기 등급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으며, 클래식한 디자인과 함께 고급 천연 가죽 소재의 헤드밴드 및 이어 쿠션을 적용해 착용감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유연하고 가벼운 프레임 구조는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함을 유지해, 몰입도 높은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고급 6N 단결정 동선에 은도금을 더한 하이엔드 케이블을 기본 제공한다. 탁월한 전도성과 신호 전달력으로 손실 없는 고음질 Hi-Fi 사운드를 그대로 전달해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의 자연스럽고 몰입감 있는 청취 경험을 완성한다.
◆'GOLDPLANAR' 프리미엄 평판형 유선 헤드폰 'GL3000'
외관은 프리미엄 N55 초박형 네오디뮴 자석과 고강도 마그네슘 합금 프레임을 채택하여 새롭게 설계된 헤드밴드 구조를 더해 총 무게 452g의 가벼운 착용감을 실현했다. 장시간 사용 시에도 목이나 머리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뛰어난 안정성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용자의 다양한 청취 취향을 고려한 양가죽 스웨이드 이어패드와 천연 가죽 이어패드가 각각 1쌍 기본 구성으로 제공되어 사운드 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소리샵 관계자는 “GL2000은 탄탄한 균형감이 좋으며, 정직하고 레퍼런스적인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라며 “GL3000은 부드럽고 우아한 음의 퍼짐과 높은 고역대의 아름다운 반짝임이 조화롭습니다.”라고 전했다.
'골드플래너'의 신규 헤드폰은 공식 유튜브 채널 ‘셰튜브’ 를 통해 정식 런칭되며, 지난 30일부터 오는 11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2%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showing1991@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