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는 7월 26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의정부시 민락로 394에 위치한 무한팔도대패 의정부 민락점에서 열린다. 무한팔도대패 측은 이번 오픈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직접 제공하고, 지역 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현장에는 방송과 무대를 통해 친숙한 개그맨 박휘순, 오정태, 오지헌이 ‘못난이 3인방’이라는 이름으로 참석한다. 이들은 사인회를 비롯해 간단한 공연도 함께 선보이며, 고객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사전 예약이나 티켓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개 행사로, 방문객은 자유롭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사인회 외에도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들이 마련돼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과 친구, 연인 모두가 가볍게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될 예정이다. 행사 운영은 현장 질서와 안전을 고려해 진행되며, 동선 및 진행 방식은 매장 운영에 지장이 없도록 조율될 계획이다.
이번 민락점 개점은 무한팔도대패가 전국적으로 확대 중인 가맹 매장 출점 전략의 일환으로, 지역 밀착형 마케팅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려는 방향과 맞닿아 있다.
무한팔도대패 관계자는 “고객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무한팔도대패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대패삼겹살 무한리필 메뉴를 제공하여 주목받고 있으며, 브랜드 런칭 이후 본격적으로 전국에 가맹점을 모집하며 외식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