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최대 40% 할인 '더위 이기는 시원한 한입' 기획전

최효경 기자

2025-07-21 10:13:09

ⓒ초록마을
ⓒ초록마을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친환경 식품 전문 브랜드 초록마을이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더위 이기는 시원한 한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회사 정육각이 법인 회생 절차를 개시한 이후 초록마을의 정상 운영을 공식화하는 첫 전국 단위 행사로, 총 150여 종의 식품과 생활용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8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초록마을은 '더위 이기는 시원한 한입' 테마를 통해 제철 신선식품과 간편식, 건강기능식품 등을 판매한다.

특히 초록마을 가맹점은 지역화폐 및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한 매장으로, 행사 기간 해당 쿠폰을 활용한 구매도 가능하다. 정부가 추진 중인 이 쿠폰은 필수 생필품 할인 중심의 소비 진작 정책으로, 초록마을은 이를 통해 소비자 혜택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초록마을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정상 운영에 대한 신뢰 회복을 적극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전국 매장에 전용 홍보물을 비치하고 자사몰 및 SNS 등 디지털 채널에서도 적극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회생 절차 중에도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먹거리와 상품 공급을 유지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해왔다"며 "이번 기획전은 초록마을의 회복 의지를 보여주는 실질적인 첫걸음이며, 앞으로도 PB 중심의 안전한 먹거리를 통해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