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공홈족 예약 5배 이상 증가…1+1 숙박권 혜택 등 선봬"

한시은 기자

2023-02-07 10:00:03

스탠다드 트윈 객실 / 사진 제공 : 신라스테이
스탠다드 트윈 객실 / 사진 제공 : 신라스테이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신라스테이가 공홈족(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최근 5년간의 예약 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률을 파악한 결과, 5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공식 홈페이지와 신라호텔 모바일 앱(App)에서만 판매하는 전용 상품들의 파격적인 혜택 때문이라는게 신라스테이의 전언이다.

실제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른 예약 사이트보다 다양한 구성의 객실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단독, 조식 포함 상품 외에도 신라스테이 베어, 조식 도시락이 포함된 구성, 데이케이션(Daycation, 오후 3시 체크인해 8시간 이용 가능) 상품부터 직장인들을 위한 오후 6시 체크인 상품, 한 달 살기 상품 등 고객 맞춤형의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신라리워즈 회원들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앱을 통한 예약 후 10박 투숙 시 1박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10+1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및 전국 14개 신라스테이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무료 통합 멤버십으로, 가입 시 객실 및 식음업장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까지는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패키지 할인권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는 공홈족들의 인기에 힘입어, 홈페이지·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출시, 1박을 예약하면 1박을 추가로 제공하거나 1박 시 저녁 뷔페(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원더풀 투나잇’과 ‘스테이 앤 다인’은 공식 홈페이지나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