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30일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 국내외 첫 공개

최효경 기자

2023-01-29 09:00:00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기획∙제작한 오디오 드라마〈썸타임즈-헤어져서팝니다〉의 티저 스틸컷. / 제공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기획∙제작한 오디오 드라마〈썸타임즈-헤어져서팝니다〉의 티저 스틸컷. / 제공 : LG유플러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 ‘헤어져서 팝니다’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썸타임즈>는 ‘썸’ 타는 남녀의 이야기를 음성으로 제작해 ‘귀로 듣는’ 오디오 드라마로 오는 30일 U+모바일tv를 비롯해 국내외 오디오 플랫폼에서 첫 공개된다.

<썸타임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 ‘헤어져서 팝니다’는 중고거래로 만난 두 남녀 사이에 사랑이 싹트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배우 김재영이 IT업계의 인재이자 이별 후유증을 겪는 ‘이준표’ 역을, 배우 윤소희가 남자친구의 바람을 목격한 웹소설 작가 ‘이주아’ 역을 맡았다.

‘헤어져서 팝니다’는 U+모바일tv를 비롯해 윌라, 스포티파이, 플로 등 국내외 오디오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U+모바일tv와 스포티파이에서는 오디오에 일러스트를 입혀 영상으로도 시청이 가능하고 스포티파이에서는 글로벌 고객을 위한 자막버전(영어, 일본어, 스페인, 인도네시아어)이 제공된다.

내달 6일에는 <썸타임즈> OST 앨범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27일까지는 약 2억원 상당의 추가 배경음악 공모전도 개최하여 콘텐츠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콘텐츠 제작 전담 조직 ‘STUDIO X+U’를 중심으로 예능, 다큐, 음악 콘텐츠 등 여러 콘텐츠를 선보일 방침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