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1.29 Sun.

㈜오뚜기, ‘이금기 중화 블랙페퍼소스’ 재출시

기사입력 : 2022-11-28 13:39:01
center
오뚜기 이금기 중화 블랙페퍼소스 연출컷 / 사진 제공 = 오뚜기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오뚜기가 블랙페퍼의 알싸한 맛에 깊은 감칠맛을 더해, 만능 소스로 활용할 수 있는 ‘이금기 중화 블랙페퍼소스’를 재출시했다.

최근 블랙페퍼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이를 활용한 치킨, 닭가슴살 등 메뉴가 확대되고 있으며, 소스 하나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소스에 대한 니즈도 늘고 있다. 이에 따라 블랙페퍼 소스에 대한 전문점 셰프 및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고, 시장 트렌드에 따라 블랙페퍼를 활용한 만능 소스를 다시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에 재출시한 ‘이금기 중화 블랙페퍼소스’는 블랙페퍼, 굴소스, 토마토 페이스트가 어우러져, 알싸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일품이다. 특히, 육류, 해산물 등 볶음요리와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소스로, 블랙페퍼 특유의 매운맛을 내며 이국적인 맛을 재현할 수 있다. 싱가포르의 대표음식인 블랙페퍼크랩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으며, 육류 중에는 쇠고기 닭고기와 특히 잘 어울린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향신료와 소스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는 점을 적극 반영해 알싸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나는 ‘중화 블랙페퍼소스’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간편 소스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