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1.29 Sun.

하이트진로,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종합대상 포함 3관왕 달성

기사입력 : 2022-11-28 12:41:06
center
하이트진로, 제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3관왕 이미지 / 이미지 제공 = 하이트진로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종합대상 장관상’을 수상하고 ‘식음료 부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식음료 부문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하는 등 3관왕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3년부터 '대한민국소통어워즈' 10회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됐으며 올해는 소비자와 공감하는 콘텐츠 경쟁력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해 더욱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분야의 소통·마케팅 시상식으로, 총 400여 개의 기업과 공공기관의 SNS 소통채널 운영, 콘텐츠, 소통 마케팅 효과 등 고객 패널의 심사와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수상기관을 선정한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 콘텐츠를 확산하는 쌍방향 소통 채널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를 받다고 전했으며 앞으로 SNS 채널 등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들과 서로 소통하며 하이트진로만의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내는 차별화된 경험을 공유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