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혼돈의 오즈마 업데이트…"레이드 퀴즈 이벤트"

최효경 기자

2022-11-24 15:45:33

제공 : 넥슨
제공 : 넥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24일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최상위 레이드 콘텐츠인 ‘혼돈의 오즈마’ 업데이트와 함께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즈마’는 원작 ‘던전앤파이터’에서 11번째 사도로, ‘던파모바일’에서 최고 난도의 레이드 콘텐츠 보스로 등장하며, 원작과는 다른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고 레벨인 65레벨 이상이 레이드에 입장 가능하며, 최대 6명의 캐릭터가 동시 참여할 수 있다.

레이드 보상으로는 단일 아이템으로 강력한 성능을 지닌 ‘혼돈의 개막’과 ‘혼돈의 종막’ 에픽 방어구가 지급된다. 최대 2개 부위까지 장착이 가능하고 조합에 따라 강력한 2세트 효과를 발휘한다. 이외에도 여러 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60레벨 유니크 환영장비를 에픽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오즈마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8일까지 오즈마 레이드 관련 퀴즈를 풀면 다양한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는 ‘레미디아 교단의 조력자 선별시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2월 22일까지 오즈마 레이드 참여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한정 초상화 테두리와 데미지 폰트 등 여러 아이템을 선물한다.

‘던파모바일’의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