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1.29 Sun.

희망조약돌-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사회적가치 플랫폼 활성화 위한 MOU 체결

기사입력 : 2022-11-24 13:33:02
center
희망조약돌-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업무협약식이 진행되고 있다. / 사진 제공 = 희망조약돌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은 지난 21일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과 함께 사회적가치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CSR)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21일 오후 2시 동대문구민행복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및 사단법인 희망조약돌 양측 관계자의 참석 하에 진행되었다.

희망조약돌과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이번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을 통해서 공간기부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기로 상호 협의하였으며, 이를 통해 아름다운 기부문화 확산 및 사회적가치 플랫폼 활성화라는 핵심 가치 실현에 동참함에 따라 취약계층의 환경개선에 함께 기여한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기획예산팀 전근배 팀장은 “사용하지 않는 잔여공간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의 공간으로 재탄생하고 변화될 수 있다는 것에 그 의미가 깊다”며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희망조약돌과 함께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소외계층의 실태를 알리고 나눔문화를 독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부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시설기부에 있어 시설 내 작은 공간만 있어도 그 공간은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의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다”며 “NGO단체 희망조약돌의 공간기부 캠페인에 함께해주신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