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1.29 Sun.

NH투자증권, 리얼 연애프로그램 '영끌로맨스' 론칭…"공식 유튜브 채널서 공개"

기사입력 : 2022-11-24 10:48:49
center
리얼 연애프로그램‘영끌로맨스’ / 제공 = NH투자증권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NH투자증권(대표 정영채)은 리얼 연애프로그램 ‘영끌로맨스’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영끌로맨스’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 ‘투자로그인’에서 시청 가능하다.

‘영끌로맨스’는 NH투자증권이 자체적으로 선보이는 리얼 연애프로그램으로 ‘영혼을 끌어모은 달콤치열한 현실연애’라는 부제목처럼 30대의 연애 현실을 반영한 프로그램이다. 이날 오후 7시 유튜브채널 ‘투자로그인’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며 25~26일에 2, 3편, 12월 1일~3일에 4, 5, 6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첫 편 공개 시에는 최종 커플을 맞추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 당첨 기회도 제공한다.

영끌로맨스 출연자들은 각자 10개의 다이아몬드를 시드머니로 받게 되며, 한정된 시간과 자본을 현명하게 운용하여 데이트를 진행해야 한다.

연애고수와 투자고수 패널 조합을 통해 증권회사가 만든 연애프로그램 아이덴티티도 놓치지 않았다. 구독자 230만을 보유한 숏박스의 김원훈이 MC로 출연한다. 투자고수로는 실제 NH투자증권 직원인 강민지 과장이 출연해 출연자들의 러브라인을 전망하고 분석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