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AI 챗봇 서비스 'FCC 챗봇'으로 전면 개편…"이용 편의성 강화"

한시은 기자

2022-11-08 11:55:19

KB국민은행 대고객 챗봇 서비스 개편
KB국민은행 대고객 챗봇 서비스 개편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기존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를 ‘FCC(Future Contact Center) 챗봇’으로 전면 개편,고객 이용 편의성 증대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FCC 챗봇’은 고객이 문의한 내용을 AI가 분석해 답변해주는 인공지능 서비스로 KB스타뱅킹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이번 개편으로 챗봇에 세대별 맞춤형 상품·이벤트를 추천해주는 배너를 신설해 개인화된 서비스를 강화했으며 스타프렌즈를 이용해 친근한 디자인과 손쉬운 메뉴 접근이 가능하도록 UI를 개선하고 클라우드 구축 및 접속용량 확대를 통해 기능을 고도화했다고 설명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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