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무엇이든 물어보살’ 챗봇·채팅상담 이벤트 진행

한시은 기자

2022-09-02 13:13:50

DB손해보험, ‘무엇이든 물어보살’ 챗봇·채팅상담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고객용 모바일앱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벤트를 이달 1일부터 한 달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챗봇’은 계약상담, 보험금청구 구비서류 안내 등에 대해 인공지능 AI챗봇이 시간 상관없이 응답하는 서비스이며, ‘채팅상담’은 실제 상담사가 근무시간 중 실시간 채팅(평일 9시~17시 30분)으로 계약상담, 정보변경, 증명서발급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벤트는 챗봇 또는 채팅상담 서비스 이용 시 응모할 수 있으며 ‘챗봇’ 이용 시에는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고, ‘채팅상담’ 이용 시에는 추첨을 통해 SK주유권 또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