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챗봇’은 계약상담, 보험금청구 구비서류 안내 등에 대해 인공지능 AI챗봇이 시간 상관없이 응답하는 서비스이며, ‘채팅상담’은 실제 상담사가 근무시간 중 실시간 채팅(평일 9시~17시 30분)으로 계약상담, 정보변경, 증명서발급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벤트는 챗봇 또는 채팅상담 서비스 이용 시 응모할 수 있으며 ‘챗봇’ 이용 시에는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고, ‘채팅상담’ 이용 시에는 추첨을 통해 SK주유권 또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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