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목포 사랑으로 부영 임대 잔여가구 공급

김수아 기자

2022-07-18 12:38:38

목포 사랑으로 부영 전경
목포 사랑으로 부영 전경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부영그룹이 전남 목포시 옥암동에 위치한 목포 사랑으로 부영 임대 아파트의 잔여가구를 공급하고 있다.

목포 사랑으로 부영은 1‧2‧3‧5차 4개 단지로 지상13~15층, 21개 동, 전용면적 49 ‧ 60㎡ 총 3,620가구로 현재 임대 잔여가구는 리모델링이 완료된 상태다.

부영그룹은 임대보증금에 대한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보증금을 낮추고 월 임대료를 높이는 조건도 선보이고 있다.

계약 절차가 끝나면 즉시 입주 가능하며 1년 단위 계약도 가능하다.

단지는 규모에 걸맞게 단지 내 유치원과 부영초등학교가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도보로 자녀를 안심하고 등하교 시킬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어 있다. 인근에 하당중학교, 목포중앙여자중학교, 영흥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롯데마트, 이마트, CGV 영화관, 남악지구 편의시설 등 다양한 인프라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옆으로 둥근공원을 비롯해 평화광장, 목포현충공원, 부흥산, 부주산, 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 삼학도 등이 있으며, 전남도청과 전남교육청, 전남경찰청, 광주지방법원 목포지원, 전남개발공사 등 주요 공공기관도 인접해 있다. 대불산업단지가 가까워 직주근접 요소도 갖췄다.

교통여건도 좋다. 목포IC와 남악J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와 남해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며, KTX/SRT 목포역, 종합버스터미널, 목포항 등도 인접해 타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목포 사랑으로 부영 임대아파트의 잔여가구 계약은 목포영업소에서 가능하며, 방문 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