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2.06 Mon.

노랑풍선, 신혼여행 고객 위한 ‘My Honeymoon’ 기획전

기사입력 : 2022-07-04 10:25:33
center
노랑풍선, 혜택과 설렘 가득 담은 ‘My Honeymoon’ 기획전 선보여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노랑풍선(대표이사 김진국)은 4일 코로나19 기간 동안 신혼여행을 가지 못한 고객들이 마음 편히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과 설렘을 가득 담은 ‘My Honeymoon’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노랑풍선은 인생의 새로운 시작점에 선 허니무너들을 응원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My Honeymoon’ 기획전은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해 다채로운 여행 상품을 ▲휴양형 스타일 ▲관광형 스타일 ▲복합형 스타일 등 세 타입으로 구성했다. 출발 가능 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고객이 개인 일정을 고려해 최적의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이번 ‘My Honeymoon’ 기획전에서는 허니무너들에게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는 의미로 캐리어 세트 또는 소형 인덕션(택1)을 선물한다. 특히 본 기획전에서 추천하는 지역 중 칸쿤, 몰디브, 하와이, 푸켓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두 가지 선물 모두 증정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노랑풍선의 이번 ‘My Honeymoon’ 기획전과 상품별 세부 사항은 자사 홈페이지 내 기획전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