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KLPGA 2022 롯데오픈’ 공식 후원…"홍보부스서 VR 체험존 등 마련"

김수아 기자

2022-06-02 13:07:44

KLPGA 2022 롯데오픈 ‘롯데건설 부스’에서 관람객이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KLPGA 2022 롯데오픈 ‘롯데건설 부스’에서 관람객이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이 ‘KLPGA 2022 롯데오픈’ 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롯데가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이날부터 5일까지 나흘간 열린다.

롯데건설은 대회 기간 중 유럽코스 1번홀 잔디위에 설치된 홍보관에서 관람객들을 위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홍보부스에서 대형 드론, 네발 로봇 등 스마트 건설장비 등을 전시하고, 부스 내 VR 체험존에서 스마트TV와 VR을 활용해 아파트 내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홍보부스 이벤트존에서는 TV스크린을 통한 골프 비거리 측정 이벤트를 진행해 Δ홈스크린 골프 세트 Δ골프공 Δ골프장갑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골프에 낯선 관람객들도 전시장에 비치된 홍보물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기만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골프공 마커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