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Cloud,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장 동향 및 전략’ 관련 웨비나 연다

심준보 기자

2022-03-21 10:57:12

NHN Cloud,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장 동향 및 전략’ 관련 웨비나 연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NHN Cloud가 클라우드 기술 및 도입 성공사례를 전하는 정기 웨비나의 두번째 자리를 마련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Cloud by default, Cloud NATIVE by default’의 주제로 진행되며 클라우드가 기본으로 자리잡은 시대에 맞춰 클라우드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구성하는 다양한 기술과 시장 동향 및 맞춤형 전략 등을 소개한다.

오는 29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웨비나에는 NHN 김명신 클라우드 부문 CTO가 연사로 나서, ▲클라우드 네이티브에 대한 바른 이해와 접근 방법, ▲클라우드 네이티브 4대 핵심 요소, ▲클라우드 네이티브 글로벌 시장 동향 및 도입 전략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NHN은 앞으로도 정기 웨비나를 통해 기업들이 관심 있게 살펴볼 만한 IT, 클라우드 기술 및 비즈니스 혁신 사례들을 공유하며 기업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3월 웨비나의 사전 신청 및 중계는 NHN Cloud 웨비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웨비나 영상과 발표자료 및 주요 질의응답 다시보기도 웨비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