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플랫폼 '해외직구라운지'…블랙프라이데이 ‘블살라’ 이벤트 진행

안여진 기자

2021-11-24 13:56:07

사진 제공 = 신한은행
사진 제공 = 신한은행
[빅데이터뉴스 안여진 기자]
하나카드는 하나카드 고객의 해외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연중 최대 해외 직구 쇼핑 시즌 맞이 ‘블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지난 광군제에 큰 호응을 받은 알리익스프레스와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행사를 준비했다.

한국시간 25일 오후 5시부터 오는 30일 오후 4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하나 마스터카드로 5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할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20달러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여기에 추가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코드를 활용하면 최대 8달러의 즉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만약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하여 구매하면 상시 프로모션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직구라운지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하나머니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최대 100만원까지 무료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가 제공 된다.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안전한 해외 직구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통한 해외 직구를 꼭 추천한다.

알리익스프레스와 함께 한국 직구 쇼핑고객들의 인기 쇼핑몰인 아마존은 현재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하여 구매하면 상시 프로모션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월 25일에는 블랙프라이데이 특집으로 깜짝 추가 혜택 프로모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하여 ▲인기 Top20 쇼핑몰에서 합산 100달러 이상 사용 시 10% 하나머니를 캐시백해준다.

대상 쇼핑몰은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이베이, 위시, 큐텐, 타오바오, 라쿠텐 등 종합몰들과 유명 명품패션 직구몰인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네타포르테, 파페치, 육스, 24S, SSENSE, 샵밥, 메이시즈, 블루밍데일스 등이다.

한국에 직배송 받기 어려운 상품에 대해 이용하는 ▲몰테일, 아이포터 등의 배송대행서비스에 대해 선착순 3천명씩 총 6천명에게 15달러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니, 잊지 말고 받아 놓아야 한다.

12월 말까지 해외 직구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 분할납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직 해외직구라운지를 경험하지 못한 고객의 경우, 첫 경유 로그인만 해도 최대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나카드 글로벌사업섹션 조경록 과장은 “2020년 블프 시즌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큰 호응을 얻었던 블살라 이벤트가 2021년 리뉴얼하여 다시 찾아왔다”며 “블프 시즌, 하나카드와 해외직구라운지는 반드시 챙겨서 스마트한 직구 쇼핑을 하시라” 고 당부했다.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chobi21@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