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11.28 Sun.

굽네몰, 롯데홈쇼핑 방송 완판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추가 할인 판매

기사입력 : 2021-10-15 15:10:37
center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은 TV방송 롯데홈쇼핑을 통해 15일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2종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2차에 걸쳐 완판된 후 추가 판매 요청이 있어 다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판매 제품은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마늘갈비맛 12팩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매콤갈비맛 11팩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완판 감사 기념 특별 할인 행사로 기존 22팩 구성에서 1팩을 추가한 총 23팩 수량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은 15일 금요일 오후 5시 40분부터 약 60분동안 진행된다.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2종은 저온 숙성으로 부드러운 육질에 특제 시즈닝을 더해 감칠맛을 더욱 살렸다. 여기에 오븐과 직화를 활용한 굽네만의 기술로 제대로 구워 기름은 쏙 빼고 부드러운 육즙은 살렸다. 굽네에서 선별한 100% 국내산 순닭다리살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다.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마늘갈비맛은 굽네 대표 소스인 ‘굽네 갈비천왕 소스’를 사용했다. 마늘, 양파, 대파 등 국산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내 ‘단짠단짠(단맛+짭짤한맛)’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정통 갈비 구이의 불맛을 제대로 살려 가족 밥 반찬은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다.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매콤갈비맛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고추장 베이스의 매운 맛을 구현한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활용했다. 여기에 매콤한 맛을 감싸주는 부드러운 단맛을 더해 ’단맵단맵(단맛+매콤한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중독적인 매콤함으로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메뉴다.

여기에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를 활용한 요리도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콤닭볶음면, 건강한 한 끼 식사로 가능한 통살샐러드 등 한 가지 메뉴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특히, 간편하면서도 색다른 한끼를 먹고 싶은 1인 가구에게 안성맞춤이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완판 감사 기념으로 다시 할인 판매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많은 관심을 주신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