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타임’, 고객 디지털 소통 강화 나서

심준보 기자

2021-09-23 14:01:27

한섬 ‘타임’, 고객 디지털 소통 강화 나서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한섬이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온라인에서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브랜드 한섬은 오는 24일 오후 12시 30분에 타임(TIME)이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 강화에 나서기 위해 더한섬닷컴 공식 유튜브채널과 인스타그램 타임 공식 계정에서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디지털 런웨이는 폐션업계가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는 새로운 고객 소통 방식으로, 타임이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영상 제작에는 BTS(방탄소년단), 엑소(EXO) 등 국내 대표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쟈니브로스(ZANYBROS)’ 촬영팀이 참여했다.

한섬은 이번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타임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