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추석 앞두고 '선한과일' 행사 진행

심준보 기자

2021-09-08 13:46:57

전자랜드, 추석 앞두고 '선한과일' 행사 진행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오는 13일까지 ‘선한과일 추석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선한과일 추석 선물’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선한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행사 상품으로는 과일 패키지 선물 상자 2종, 혼합 과일 세트 3종, 제수용 홍로 사과, 신고 배, 황금향, 샤인머스켓, 로얄 망고 등 명절 선물용으로 적합한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선물세트는 서울청과 경매사가 엄선한 특상품으로 구성됐다. 산지에서 포장 작업을 거치고 겉박스로 한 번 더 포장해 배송 시 손상 위험을 낮췄으며, 가락시장에서 경매한 과일을 바로 직배송해 특상품 과일을 신선한 상태로 만나볼 수 있다.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사진을 찍어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확인 즉시 재발송하는 ‘100% 신속 보상제’도 운영한다. 추가로 5만 원 이상의 행사 상품 구매 후 온라인몰 후기를 작성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5천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지난 7일 오후 6시에는 약 1시간 동안 가락시장 과일 경매장에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추석 행사 상품을 판매하기도 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한 상품은 라이브 특가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됐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누적 시청자 수 약 3만 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가전양판점에서 과일을 판매하는 새로운 시도가 고객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며 “가을과 추석을 맞아 고품질 과일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