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옥션, ‘한가위 빅세일’ 진행

심준보 기자

2021-08-30 09:22:15

사진 제공 = G마켓, 옥션
사진 제공 = G마켓, 옥션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9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 동안 ‘2021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픈에 앞서 오는 31일까지 티저 페이지를 열고, 주요 혜택 및 일정 등을 사전 공개한다.

이번 한가위 빅세일은 판매 상품 수와 브랜드 혜택 등 역대 한가위 프로모션 가운데 최대 규모로 진행할 예정이다.

실제로 이번 행사에 2만여 셀러가 참여한다. 이는 작년 참여인원 대비 2배 이상(179%) 늘어난 규모다.

참여 브랜드도 증가해 총 71개의 브랜드 전용관이 마련되고, 각 브랜드 마다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선보이는 데일리 특가딜 역시 작년 보다 13% 늘어난 90여개 상품을 공개할 예정으로, 최대 70% 할인가에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행사 시작에 앞서 30일,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주요 혜택을 선공개 한다.

쿠폰 혜택으로, 매일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 2종을 제공하고, 최대 10만원 고액대 할인쿠폰도 행사 기간 중 1회 제공한다.

이 외, 스마일페이, 스마일카드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특가 상품은 일자별로 카테고리를 지정해 관련된 인기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파격 특가에 선보이는 라이브커머스가 총 4회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가위 빅세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영업본부 문제연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고향 방문 보다는 비대면 선물 보내기, 나홀로 추석 등으로 명절 분위기가 변하고 있어 이번 행사도 ‘명절’ 관련 상품에만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품목을 특가에 내놓는다” 며 “티저페이지를 통해 혜택을 살펴보고, 할인카드 등을 미리 준비해 놓는다면 인기 상품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