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라써밍 에디션' 구성은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본품과 마르디 메크르디의 '플라워 티셔츠' 두 가지 제품으로 이뤄져 있으며, 에디션 구매 시 한정판 더스트백을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두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에디션 정가 대비 약 42% 할인한 특별 혜택가로 선보인다.
에디션 구성을 위해 협업한 '마르디 메크르디'는 현대적인 프렌치 감성의 패션 브랜드로, 시그니처 패턴인 꽃 프린팅의 '플라워 티셔츠'가 대표 제품이다.
마몽드는 개화한 꽃을 유지시키는 힘의 '블라써밍 에너지' 성분을 담은 레드 세럼과 마르디 메크르디의 활짝 핀 꽃 패턴에서 공통점을 찾아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순수 비타민C 보다 1.7배 강력한 항산화 효능의 식물유래 폴리페놀을 함유해, 폭염에 마스크 착용과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레드 세럼은 2019년 4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100억 달성, 2년 만에 100만 병 판매를 돌파하고 아리따움 2030 고객 기준 세럼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의 기록을 남기며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마몽드X마르디 메크르디가 함께 하는 레드 세럼과 플라워 티셔츠 구성의 '블라써밍 에디션'은 8월 한 달간 순차적으로 열리는 아모레퍼시픽몰, 29cm,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 등의 기획전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만날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