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안전·건강 챙기는 비대면 바캉스룩 기획전

심준보 기자

2021-07-22 17:13:42

LF 하프클럽, 안전·건강 챙기는 비대면 바캉스룩 기획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아 바캉스룩 관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프클럽은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외출을 자제하고 프라이빗한 휴가를 보내야 하는 소비자를 위해 도심 바캉스룩부터 호캉스 아이템, 여름 건강 관리를 위한 스포츠 의류까지 다양한 브랜드별 맞춤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기획했다.

먼저 하프클럽의 자체브랜드 모그핑크는 도심 속 럭셔리 호텔로 떠나는 호캉스족들을 위한 모던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의 시티바캉스룩을 준비했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체형, 상황에 맞춰 다양한 연출을 제안하며 바캉스 무드를 느끼게 해줄 아이템들이 호캉스족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활동성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갖춘 모그핑크의 셔링 도트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러플 플라워 원피스는 63% 할인가인 3만 9천원대에 판매한다. 소매 카라 원피스와 패턴 뷔스티에 롱원피스는 균일가1만 9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반팔 롱원피스는 최대 83%까지 할인한다.

이와 함께 휴가 대신 스포츠를 통한 건강관리를 택한 고객들을 위해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총 15개 인기 스포츠 브랜드들이 반팔, 반바지, 슬리퍼 등 인기 여름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나이키의 인기 티셔츠는 1만 7천 원대에 판매하며 여성용 레깅스는 최대 64%까지 할인한다. 아디다스는 ‘엔트라다18 반팔저지’ 7종과 ‘에스트로19쇼트’ 5종을 각각 균일가 1만 3천원, 9천원대에 판매하고 푸마 데일리 서포트 레깅스와 스탠다드 반팔티셔츠도 최대 72%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레나, 레노마, 피에르 가르뎅 등 각종 스윔웨어 브랜드가 1년 중 딱 한번인 여름 바캉스를 맞이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하프클럽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예년보다 축소된 휴가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안전하고 즐겁게 바캉스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한 행사”라며 “하프클럽에서 여름 선물 같은 특가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바캉스룩을 준비했으니 휴양지 패션과 함께 알찬 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