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가운데 지난해 4월 빙수 메뉴 출시 이후 망고빙수 등의 메뉴를 잇따라 선보인 ‘미미미 가든 청담’이 올여름에도 제철 과일을 활용한 프리미엄 빙수로 입맛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미미미 가든의 망고빙수는 최근 출시 당일 솔드아웃을 기록했을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청담 망고빙수’ 키워드 검색 시 미미미 가든이 연관 검색어로 올라올 정도로 인지도를 높였으며, SNS에서는 고가의 호텔 망고빙수와 미미미 가든의 망고빙수를 비교하는 등의 수많은 게시물이 업로드되며 미식가들의 입에 오르내렸다.
2021 여름 시즌을 겨냥한 미미미 가든의 애플망고빙수는 ‘스노우망고라운지’로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와 핸드메이드 애플망고 베이스에 최상급 당도를 자랑하는 애플망고를 층층이 쌓아 올린 프리미엄 빙수다.
스노우망고라운지 외에도 여름 제철과일의 풍부한 과즙을 만끽할 수 있는 빙수가 마련돼 있다. 체리를 켜켜이 쌓아 토핑한 ‘Mr.Jin’은 스윗한 베리베이스에 상큼한 체리와 블랙베리, 라즈베리, 레드 커런트가 만난 체리빙수다. 생과일의 풍성한 과육은 물론 빙수 속에 숨겨진 빠시오네 젤라또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스노우 허니 빈’은 아이스밀크 위에 일반 팥빙수와 달리 달콤한 허니콤이 토핑된 프리미엄 빙수다. 핸드메이드 마롱베이스와 숨어있는 팥 양갱까지 독특한 식감을 더한다.
미미미 가든 관계자는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시원하고 상큼한 플레이버의 썸머 시즌 빙수 3종을 여름 시즌 한정메뉴로 8월 말까지만 판매한다”며 “생과일의 풍부한 과육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빙수로 더위에 지친 일상 속 작은 행복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