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탄벤츠유모차,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참가

이병학 기자

2021-03-04 17:51:27

하탄벤츠유모차,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참가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독일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하탄(Hartan)은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는 3월 4일(목)부터 3월7일(일)까지 4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대행사장에서 진행된다.

하탄은 2021년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을 이번 행사에서 공식 런칭할 예정으로 신제품 출시기념 5% 브랜드할인 및 백화점 카드 할인 등 브랜드 최초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하탄 벤츠유모차는 129년 역사의 독일 유모차 브랜드 하탄과 메르세데스 벤츠가 협업하여 독일에서 설계, 디자인, 생산하는 스페셜 컬렉션 한정판 제품으로 이번 페어에서 하탄 벤츠 아방가르드 2021 유모차와 하탄 메르세데스 AMG-GT 유모차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다중이용시설 방역지침에 따라 행사장 입장 전 발열체크 및 손 소독, 전자출입명부가 운영된다. 입장인원을 제한하여 운영할 예정으로 행사장 내부 및 부스내에 손소독제가 비치되며 행사장 정기 소독이 실시된다.

하탄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베이비페어에서 벤츠유모차를 궁금해하시던 고객님들이 직접 유모차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다양한 제품과 특별한 혜택을 준비하여 높은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