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젤리, 숙면 위한 'E-Core 베개 출시'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이병학 기자

2020-07-06 09:09:18

사진=에코젤리, E-Core 베개 출시
사진=에코젤리, E-Core 베개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에코젤리가 경추를 받쳐 주는 E-Core 베개를 출시, 런칭을 기념해 회원가입 쿠폰증정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코젤리는 6일, 신소재 E-Core로 제작된 숙면 베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코젤리 베개는 속에 에코젤리바를 넣을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부드럽고 견고하게 경추 라인을 받쳐주어 불편한 베개의 단점을 완전하게 보완한 제품이다.

에코젤리 베개는 아이 젖병에 사용되는 E-Core 단일 소재만을 사용했다. 이는 땀과 유분을 흡수하지 않아 원천적으로 세균이 살기 어려운 소재로, 이미 여러 나라들에서 라텍스 메모리폼을 대체할 차세대 신소재로 인정 받고 있다.

또 3차원 구조로 머리 무게를 받쳐 주는 텐션을 형성해 베개 전체의 90% 이상을 공기 층으로 형성함으로써 매우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수 많은 공기층은 머리의 열을 분산하고 방출시켜 한 여름 열대야에도 머리를 시원하게 유지시켜 숙면을 유도한다.

냉동실에서 냉각된 에코젤리바를 베개 내부의 홀에 넣어주면 통기성이 뛰어난 E-Core는 에코젤리바에서 나오는 청량감을 온전히 표면으로 전달해 머리 열감을 더 효율적으로 식혀준다. 겉커버 측면은 매쉬 소재로 만들었고, 속커버와 겉커버 모두 지퍼처리가 되어 있어 에코젤리바를 넣고 빼기도 간편하다.

사진=E-Core는 에코젤리바에서 나오는 청량감을 온전히 표면으로 전달해 머리 열감을 더 효율적으로 식혀준다
사진=E-Core는 에코젤리바에서 나오는 청량감을 온전히 표면으로 전달해 머리 열감을 더 효율적으로 식혀준다

에코젤리 주부미 대표는 “에코젤리바를 넣은 E-Core 베개는 표면 온도가 16.2oc로 머리 열감을 즉각적으로 낮춰주면서 외부 열은 흡수하지 않는 구조로 되어 있다. 때문에 여름철에 사용하는 어떤 소재의 베개보다도 빠르게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디자인은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해 두 가지 높이와 인체공학적 곡선 디자인이 적용됐다. 특히 경추를 효과적으로 받쳐주는 C 커브형으로 피로한 목과 어깨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받쳐 주도록 했다. 별도 구매가 가능한 편백나무봉을 이용하면 텐션의 강도도 조절이 가능하다.

사진=에코젤리 E-Core 베개
사진=에코젤리 E-Core 베개

현재 에코젤리 E-Core 베개는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5천원 즉시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코젤리 베개 구매 시에는 중복 쿠폰으로 한 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어 저렴한 구입이 가능하다.

또 지금 에코젤리 수면 베개를 구매하면 편백나무봉과 쿨방석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회원가입 쿠폰증정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보다 상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제품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