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얼리버드 여름 패키지 2주 한정 판매

곽예지 기자

2020-06-03 09:49:34

사진 제공 = 광주호텔
사진 제공 = 광주호텔
[빅데이터뉴스 곽예지 기자]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광주 시민을 포함한 전 국민이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쿨 Cool (zzZ) & Pool’ 패키지’ 얼리버드 프로모션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 즐기는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휴가를 테마로, 무더위를 피해 광주 유일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긴 뒤 객실에서 시원한 생맥주와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27시간 동안 한 끼 식사, 간식 또는 야식,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알찬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치맥박스 1개, ▲사우나 2인, ▲얼리 체크인 ▲레잇 체크아웃의 혜택으로 구성된다.

모든 투숙객은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 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래시계 레스토랑 20% 할인을 공통으로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2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이용 금액은 2인 기준 15만 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이외에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코로나19 극복을 지원한다는 취지에서 6월 한달간 면역력 강화에 좋은 전복구이, 민물장어구이, 소꼬리 곰탕 등 보양 메뉴가 강화된 모래시계 레스토랑 중식 및 석식 뷔페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석식 뷔페를 이용할 경우 테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