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 론칭

곽예지 기자

2020-05-29 11:29:32

이미지 제공 = 호텔스닷컴
이미지 제공 = 호텔스닷컴
[빅데이터뉴스 곽예지 기자]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음식을 통해 여행의 즐거운 기억을 떠올리고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일상을 색다르게 만들고자 좋아하는 이국적인 음식이나 기억에 남는 현지 음식을 만들어보며 여행을 추억하는 미각 체험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여행 중 머물렀던 숙소, 새롭게 경험했던 문화나 풍습, 다양한 액티비티 등의 추억하고,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찾아보는 랜선여행을 통해 일상에 즐거움을 불어넣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호텔스닷컴이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새로운 음식을 시도해보는 것(31%)이 여행의 중요한 목적 중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휴가에서 돌아온 후 여행자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여행지 음식으로 나타났다(54%).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호텔스닷컴은 여행지에서 맛봤던 다양한 음식을 통해 추억을 공유하고 다음 여행을 꿈꿔보는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호텔스닷컴은 추첨으로 캠페인 참가자 중 한 명을 선정해 다음 국내 먹방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는 “먹어보고 싶은 음식을 생각하며 여행을 계획하거나 여행지에서 인상깊었던 맛집의 추억은 누구에게나 있을 것”이라며, "여행지에서 먹었던 음식의 맛과 냄새만으로도 여행의 추억을 쉽게 떠올릴 수 있을 만큼, 음식은 여행의 필수요소다.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을 통해, 맛있게 먹었던 여행지 음식과 관련된 여행 에피소드를 공유하며 일상을 활기찬 에너지로 충전하고, 또다른 여행에 대한 설렘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