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올빈 와인과 콜래버래이션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 2020-05-27 11:57:22
center
사진 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빅데이터뉴스 곽예지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와인 주류 업체, 올빈 와인과 함께 콜래버래이션 프로모션을 오는 6월 1일부터 새롭게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더 라운지, 야외 가든의 도심 속 휴식 공간에 자리하고 있는 ’왓 더 트럭(What The Truck)’에서 약 31여 품종의 다양한 트렌드 와인을 비롯한 칵테일, 커피 및 스낵 등 나만의 와인 패키지를 완성해 즐길 수 있는 ‘픽 미 31(PICK ME 31)’ 프로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새롭게 선보인다.

‘픽 미 31(PICK ME 31)’ 프로모션은 블랙 라벨, 블루 라벨, 레드 라벨, 화이트 라벨 등 총 4가지 라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태리를 비롯한 포르투갈, 스페인, 프랑스, 우루과이 등 대한민국 주류상을 수상한 와인 및 루카 마로니 점수를 획득한 와인 등 엄선된 약 31여 품종의 와인이 포함됐다.

약 31여 품종의 와인 중 기호에 따라 최소 4여 품종의 와인부터 최대 10여 품종의 와인 선택이 가능하며,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낵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픽미 31(PICK ME 31)’ 프로모션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보다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125ml의 튜브에 담겨 제공되어 호텔 인근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청계천, 역사의 흔적이 담긴 성곽 공원 등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맛과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왓 더 트럭’에서는 더 라운지의 시그니처 원두를 블렌딩해 깊은 바디감을 맛볼 수 있는 아메리카노, 라테 등의 커피와 부쩍 더워진 날씨, 갈증을 해소해 줄 상큼한 레몬 또는 오렌지 에이드 및 모히토 등을 함께 선보인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2시~오후 6시까지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