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 완판' 일궈낸 파파라치(PAPARAZZI)··· 프로비트(ProBit) 원화 마켓 상장

기사입력 : 2020-05-22 11:18:27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
center


차세대 SNS 사진 공유 플랫폼 파파라치(PPAPARAZZI)가 앞선 지난 16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W에서의 런치패드 토큰세일이 당초 계획보다 빠르게 완판되어 투자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블록체인 사진 기반 플랫폼 파파라치는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 블록체인 상에 사진을 저장함으로써 저작권 문제를 비롯해 불법배포와 같은 문제를 해소하고자 한다.

파파라치는 시각적으로 볼 수 있는 것을 간편하게 저장, 공유, 거래를 가능토록 하는 신개념 플랫폼으로 시간적, 공간적 제한 없이 전 세계 사람들과 본인이 경험하고 있는 순간을 포착해서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PAZZI 토큰은 유저간 결제에 활용되는 페이먼트 토큰 기능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파파라치 플랫폼 내에서 다양하게 활용된다. 특히 플랫폼의 상업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사용자들은 PAZZI 토큰을 스테이킹 해야 한다는 점과 블록체인 기반의 사용자 중심 콘텐츠 채굴 시스템은 이번 BW 거래소 런치패드 조기 완판에 주요한 요인으로 꼽힌다.

center


한편 런치패드 토큰 세일 조기 완판에 힘입어 파파라치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ProBit) 거래소 원화 마켓 상장을 진행 소식을 전했다.

PAZZI 토큰이 상장되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거래소로 최근 시밀러웹 웹사이트 리서치에 따르면 월 누적 방문자가 150명에 육박, 월간 액티브 유저는 50만 명 이상 돌파라는 비약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파파라치 팀이 PAZZI 토큰의 첫 원화 마켓 상장 거래소를 프로비트로 정한 이유이다.

이와 더불어 PAZZI 토큰 스테이킹을 통해 기대되는 PAZZI 토큰 유통량 조절과 안정적인 시장 가격 형성 그리고 저명한 블록체인 보안 기술감사팀 Slowmist에서 스마트계약 기술 감사를 통과했다는 점은 프로비트 원화 마켓 상장 소식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PAZZI 토큰은 지난 21일 17:00 한국시간에 프로비트 원화 마켓 지갑 주소 오픈, 거래 시작은 오는 22일 15:00 한국시간에 시작된다.

기존의 SNS 플랫폼들이 선보이지 못한 편리성과 상업성 두 마리 토끼 모두 잡는데 성공한 파파라치 프로젝트의 다음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