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플레이 투게더 골프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 2020-04-14 14:00:47
center
사진 제공 = 메종 글래드 제주
[빅데이터뉴스 곽예지 기자]
메종 글래드 제주는 2인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와 호텔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투게더(Play 2gether) 골프 패키지’를 오는 29일까지 선착순 50팀에 한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플레이 투게더 패키지는 한국 美 골프장으로 선정되기도 한 천혜의 자연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오라 컨트리클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오라 컨트리클럽은 36홀 코스를 갖춘 제주도의 대표적인 골프장으로, 남코스 18홀과 동코스 9홀, 서코스 9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트렌드에 맞춘 편리한 부대시설을 갖추어 라운딩 전·후 골퍼들의 컨디션을 최고조로 맞춰주어 편안하고 여유로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플레이 투게더 패키지는 2인 1실의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 아티제 커피 2잔, 마르코스 초콜릿 밀크 1개 & 다크 1개와 함께 오라 컨트리클럽 36홀 2인 라운딩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4인을 위한 ‘F4 골프’ 패키지도 선보인다.

2인 1실의 스탠다드 객실 또는 4인 1실인 프리미엄 온돌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또는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의 조식, 오라 컨트리클럽 36홀 4인 라운딩이 포함됐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대부분의 골프 패키지가 4인 기준으로 구성된 상품이 많은데,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할 수 있도록 2인을 위한 골프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골프와 호텔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편안하게 골프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