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어닥스 오는 13일 베타오픈

이병학 기자

2020-04-06 16:37:46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어닥스 오는 13일 베타오픈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프리미엄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어닥스가 다가오는 13일 베타오픈을 한다고 밝혔다.

코어닥스는 베타오픈을 맞이하여 신규회원 KYC 이벤트, 거래소 개선사항 댓글 이벤트, 무료 상장 지원 이벤트인 엔젤 프로젝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신규유저와 기존 유저들을 위하여 가입 후 4단계 레벨인증만 하면 선착순으로 치킨, 커피 디저트 세트,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기프트콘을 주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베타기간 동안 개선사항을 댓글로 남기면 기프트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또한, 잠재력 있는 코인 회사들을 인큐베이팅하기 위해 기획한 엔젤 프로젝트는 상생할 수 있는 블록체인 생태계 발전을 위해 오랜 기간 동안 고심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무상 상장 지원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지원 및 마케팅 지원을 포함하고 있다.

한편, 지난 3월 24일 데이빅스 임요송 대표이사가 인수한 코어닥스는 금융 IT솔루션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가상자산 거래소로써, 인터넷 망 분리 보관, 쿨월렛 시스템 장착 등 금융기관 수준의 보안 시스템은 갖춘 안전한 거래소로 알려져 왔다.

현재 코어닥스는 한층 더 높은 보안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으며, 증권시장급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대대적인 오픈 준비에 돌입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이번 거래소 인수를 진행한 임대표는 코어닥스를 전세계 가상자산 시장의 새로운 기준으로 만들고, 건전한 가상자산 투자 시장을 만드는데 이바지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