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취향 UP ‘굽네 치트킹 감자세트’ 출시

김수아 기자

2020-02-21 11:45:44

이미지 제공 = 굽네치킨
이미지 제공 = 굽네치킨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취향에 맞게 흔들어 먹는 즐거움을 더한 ‘굽네 치트킹 감자세트’ 4종 출시를 맞아, ‘굽네 ㅊㅌㅋ 챌린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굽네 치트킹 감자세트’는 웨지 혹은 케이준 감자에 ‘굽네 치트킹’을 원하는 만큼 흔들어 양념감자스타일로 즐기는 메뉴다.

세트는 굽네 치트킹 한 개과 감자 한 개, 크래프트지로 제작된 ‘굽네 쉐킷봉투’로 구성된다.

치트킹은 매콤치즈맛과 콘스프맛, 감자는 웨지감자와 케이준감자 중에 각각 원하는 맛과 종류 별로 하나씩 선택할 수 있다.

‘굽네 치트킹 감자세트’는 짭쪼름한 맛으로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맥주 안주로도 곁들이기 좋다.

굽네 치트킹은 치킨에 찍거나 뿌려 원하는 방식으로 먹을 수 있는 고운 입자의 양념 시즈닝이다.

매콤달콤한 ‘치트킹 매콤치즈맛’ 혹은 달달하고 부드러운 ‘치트킹 콘스프맛’을 ‘굽네 쉐킷봉투’에 넣고 마구 흔들어서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감자에 섞어먹고 남은 치트킹은 굽네치킨 혹은 굽네피자에 찍어먹거나 뿌려먹으며 더 풍부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최근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만한 것)’한 재미있는 콘텐츠를 SNS에 공유하며 놀이처럼 즐기는 사회적인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가성비에 재미까지 더한 ‘가잼비’가 주요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굽네치킨은 같은 음식이어도 재미있고 신선한 방식으로 즐기는 10대들의 ‘가잼비’ 소비특성에 주목해 이번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굽네치킨은 출시를 기념해 ‘굽네 ㅊㅌㅋ 챌린지’ SNS 인증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트킹의 자음인 ‘ㅊㅌㅋ’이 그려진 쉐킷봉투 위에 자음 모양대로 감자를 올려 사진을 찍는다.

이를 인스타그램에 ‘#ㅊㅌㅋ#치트킹#굽네치트킹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오는 4월 30일까지 1차로 웨지감자 챌린지를 진행한 뒤 이어서 5월 31일까지 2차로 케이준감자 챌린지를 실시한다.

1차와 2차 각각 25명씩 총 5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1만 5천원 상당의 굽네 오리지널 상품권을 증정한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10대들 사이에서 소비문화가 하나의 놀이처럼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재료를 섞어 흔들며 즐거움과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가잼비를 높인 ‘굽네 치트킹 감자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굽네치킨과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