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스트로베리 신음료 추가 2종 선보여

기사입력 : 2020-02-21 11:33:03
center
이미지 제공 = 커피빈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이색적인 스트로베리 음료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4일 출시되는 스트로베리 신메뉴 2종은 커피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료로 색다른 조합을 통해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커피빈은 스트로베리 음료 2종을 새롭게 추가하며 이번 봄 시즌 메뉴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먼저 ‘그린티 크림 스트로베리 라떼’는 딸기청이 담긴 우유에 부드러운 그린 티 크림이 더해진 음료로 특색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커피빈 그린 티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과 딸기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빈 프리미엄 아이스 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스웨디시 아이스 티’도 시즌 음료에 새롭게 포함됐다.

스트로베리 스웨디시 아이스 티는 상큼한 스웨디시 아이스 티에 레몬청과 톡톡 씹히는 딸기청을 블렌딩한 음료로 새콤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커피빈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엔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보다 다채롭게 스트로베리를 맛볼 수 있도록 여러 버전의 스트로베리 메뉴를 마련했다”며 “2020년에는 커피빈 매장에서 다양한 시즌을 한층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음료와 푸드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