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4일 문을 연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 견본주택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파가 몰렸다.
㈜삼호는 지난 14일 오픈 한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 견본주택에 주말 3일 동안 1만 2000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고 16일 밝혔다.
이러한 높은 관심은 충남 금산군 내 첫 e편한세상 브랜드 분양임과 동시에 새롭게 공급되는 단지 여서다.
특히 생활인프라가 우수한 입지에 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돼 인기가 높았다는 분석이다.
당첨자는 3월 2일 발표된다.
정당계약은 3월 16일부터 3월 18일까지 청약당첨자 대상으로 3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청약자격은 충남지역이 비규제지역이어서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이고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및 주택 수에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대출 규제도 까다롭지 않으며, 계약 후 바로 전매도 가능하다.
㈜삼호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대비에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
견본주택 입구에 열화상 감지 카메라와 마스크가 비치돼 있었고, 손 세정제도 견본주택 곳곳에 구비됐다.
더불어 분양상담을 위한 상담석 주변에 공기정화식물이 있어 내부환경에 신경 쓴 모습이었다.
금산군 중도리에 거주 중인 김모씨(48세)는 “충남 금산군 내 첫 브랜드 아파트면서 비규제지역에 위치해 대출 등 비교적 장벽이 낮아 오픈 전부터 관심이 많았다”며 “유니트를 보니 거실이 넓고 팬트리룸,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잘 나와 청약을 고민 중이다”고 밝혔다.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은 충남 금산군 중도리 188-48 일대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0층 6개 동, 총 461가구, 전용면적 75~84㎡로 구성됐다.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은 금산IC, 37번국도 등이 가까워 인근지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한국타이어 금산공장, 금산 인삼헬스 특구 등과 바로 연결되는 무금로, 금산로 등도 단지 주변을 지난다.
금산동초, 금산초, 금산중, 금산고 등 교육여건이 좋은 편이며, 금산 다락원, 금산군보건소, 금산시내버스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 하나로마트 등의 생활 인프라도 잘 갖췄다.
전 가구 중소형 평형대로 확장형 평면설계를 갖춰 가족 구성원에 따른 평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팬트리룸, 드레스룸, 워크인 신발장을 갖춰 다양한 수납공간(일부 가구 제외)으로 편의를 높였다.
피트니스 시설, GX룸, 주민카페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돋보인다.
견본주택은 충남 금산군 금산읍 중도리 203-25 일대에 있으며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