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밸런타인데이 맞아 스페셜 디너 및 케이크 선봬

김수아 기자

2020-02-06 10:10:53

사진제공 = JW메리어트 동대문
사진제공 = JW메리어트 동대문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사랑하는 연인과 더욱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는 한정 스페셜 디너 및 케이크를 오는 2020년 2월 1일부터 2월 14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먼저, 호텔 2층에 위치한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로 손꼽히는 ‘BLT 스테이크’에서는 고준명 총괄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를 2020년 2월 14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국내산 굴, ▲관자 세비체, ▲오골계, ▲국내산 아귀, ▲금귤 및 한라봉 소르베, 3주간 건조 숙성(Dry aged) 되어 소고기의 풍부한 육질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USDA 프라임 등급의 ▲등심 스테이크, ▲구아바와 밀크 푸딩, 석청 디저트가 차례로 서브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밸런타인 쁘띠 케이크’가 각 테이블 별로 제공되어 사랑하는 연인과의 소중한 밸런타인데이 디너를 완성시켜준다.

1인가격에서 5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 추가 시, 엄선된 와인 페어링 3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BLT 스테이크로 가능하다.

호텔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아름다운 흥인지문의 전경이 펼쳐지는 낭만적인 공간에서 오직 밸런타인데이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코스요리와 감미로운 재즈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러브 포션 넘버 일레븐(Lov2 Portion No. 11)’ 스페셜 디너를 2020년 2월 14일 단 하루 선보인다.

총 4코스로 제공되는 메뉴로는 ▲팝오버 브레드, ▲왕새우 칵테일, ▲버섯 크림수프, 로스트 한 ▲미국산 안심스테이크 및 ▲바닐라 초콜릿 무스가 준비되며, ▲모엣 & 샹동 골드 에디션 샴페인 1잔이 포함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자정까지이며, 밸런타인데이 특별 혜택으로 3만 8천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 추가 시, ▲마카롱 6피스 1세트 및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저트 칵테일 1잔이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더 그리핀으로 가능하다.

이 외에,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앙증맞은 디자인은 물론 품격 있는 맛의 차이까지 더한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를 선보인다.

케이크 시트에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을 올리고 하트 모양의 딸기 초콜릿을 얹어 완성한 홀 케이크 및 바닐라 초콜릿 화이트 무스 속에 라즈베리 콤포트와 패션 후르츠 크림을 넣은 쁘띠 케이크 2종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또한, 얼리버드 이벤트로 2020년 2월 7일까지 네이버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2월 7일부터 2월 14일까지 픽업 및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서울 베이킹 컴퍼니로 가능하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