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더콜라겐업 젤리’ 오는 2일 GS홈쇼핑서 다시 선보여

이벼학 기자

2020-02-01 13:00:00

뉴트리원 '더콜라겐업 젤리’ 오는 2일 GS홈쇼핑서 다시 선보여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원의 ’비비랩(BBLAB)’이 ‘더콜라겐업 젤리’를 오는 2일 오전 7시 50분부터 8시 50분까지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차갑고 건조한 날씨가 잇따름에 따라, 먹는 콜라겐을 통한 겨울철 피부관리에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콜라겐이란 뼈와 피부를 이루는 주성분으로, 피부 진피층의 70%를 차지하여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콜라겐은 나이가 듦에 따라 점차 감소하게 되는데, 보통 20세가 넘어가면서 1년에 1%씩, 여자의 경우 폐경 이후 5년 이내 30%가 줄어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콜라겐은 일정 기간을 두고 재생이 일어나긴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생성량 보다 분해량이 많아 주름이 생기거나 피부가 거칠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등의 직접적인 피부 노화가 일어나게 된다.

비비랩 더콜라겐업 젤리는 인체의 콜라겐 구조와 가장 유사하다고 알려진 어류 추출 저분자 콜라겐을 활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3,500mg의 콜라겐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한편, ‘더콜라겐업 젤리’ GS홈쇼핑 방송 외에도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2일 방송에는 방송인 안혜경이 게스트로 깜짝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또 한번의 관심을 사고 있다.

이벼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