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2020 신학기 준비 기획전 실시

김수아 기자

2020-01-29 10:13:59

이미지 제공 = LF 트라이씨클
이미지 제공 = LF 트라이씨클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월 2일까지 신학기 준비를 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인기 아동복 브랜드의 가방과 패션 의류, 잡화를 엄선해 최대 90% 세일한다.

초등학생용 가방은 휠라키즈, 닥스리틀, 헤지스키즈, 알로봇, 탑텐키즈, 피터젠슨 등의 브랜드 제품들로 구성했다.

보조가방 및 신주머니는 1~2만원대, 백팩은 1만원대부터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베네통키즈는 책가방을 10~11만원대, 보조 크로스백을 3~4만원대로 판매하고, 바비의 여아용 키즈, 주니어 책가방 세트는 10~14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봉통의 가방 29종도 행사가로 준비했다.

책가방 15종은 9~15만원대, 보조가방 14종은 3~5만원대로 판매한다.

패션 의류는 새 학기 학교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로 엄선했다. 리바이스키즈, 미니제이, 리틀뱅뱅, 밤비노, 밀크마일 등 연령대별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아이 나이에 맞는 맨투맨 티셔츠, 원피스, 가디건, 간절기용 아우터 등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다.

캐릭터 실내화를 비롯한 슈즈 제품들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휠라키즈는 디스럽터TD 프릴, 휠라레이, 코트플렉스KD 등 인기 모델 4종을 4~5만원대로 판매한다.

아디다스키즈 운동화와 닥스리틀과 헤지스키즈의 운동화, 부츠 등도 기획전 행사가로 살 수 있다.

팬콧키즈, 건종, 오키즈 등은 신비아파트, 헬로키티, 또봇V 등 캐릭터 실내화를 2~9천원대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 다니는 영유아용 아이템이 마련돼 있다.

겨울왕국, 뽀로로, 요괴메카드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식판 도시락 27종을 1~2만원대로 선보인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설 연휴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새 학년,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각종 필수 아이템을 엄선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책가방부터 스쿨룩,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까지 인기 아이템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