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명절 연휴 기간 한정 ‘스파 트리트먼트’ 2종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 : 2020-01-10 10:29:59
center
이미지 제공 = JW메리어트 동대문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9층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경자년 새해 및 다가오는 구정 연휴를 맞이하여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이모르뗄 골든 타임(Immortelle Golden Time)’ 및 ‘홀리데이 스파-케이션(Holiday Spa-cation)’ 스파 트리트먼트 2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모르뗄 골든 타임’은 새해를 맞이하여 일상에 생기를 되찾아줄 트리트먼트로 주름 및 탄력 개선에 탁월한 ▲이모르뗄 디바인 페이셜 케어(70분) 및 프로방스산 라벤더, 티트리, 제라늄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딥 티슈 등 케어(30분) 구성으로 총 100분 동안 안티에이징 효과와 함께 피부에 영양과 에너지를 충전시켜준다.

또한, 풍요로운 마음이 가득한 명절,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홀리데이 스파-케이션’을 선보인다.

구성으로는 프로방스 지역의 유기농 이모르뗄 플로럴 워터를 사용하여 피부의 순환을 촉진하고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이모르뗄 시크릿 페이셜 케어(30분), ▲릴렉싱 바디(60분) 총 90분 동안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명절 연휴 동안 쌓인 모든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해 준다.

더불어,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모든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고객분들께 록시땅 제품 구매 시, 10% 할인이 제공된다.

‘이모르뗄 골든 타임’은 2020년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홀리데이 스파-케이션’은 2020년 1월 20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 한정 기간 이용 가능하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으로 하면 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